red Life

동래 간단하게 한잔 할 수 있는 곳 "백's비어" 본문

맛집

동래 간단하게 한잔 할 수 있는 곳 "백's비어"

r.e.d. 2018. 11. 15. 00:08

동래 간단하게 한잔 할 수 있는 곳 백종원의 백's비어

 

동래에서 2차로 간단하게 한잔 할 수 있는 맥주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백종원 아저씨의 백's 비어 입니다.

백종원 아저씨 최근 갠적으로 좋아합니다. ㅎㅎ

위치는 동래 메가마트 바로 앞에 있으니까 쉽게 찾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할로윈데이 즈음 이었는데, 입구에 이벤트 배너와 신메뉴 및 병맥 안내 배너가 보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별로 찍지 못했네요. 다른 손님들이 계셔서~~ ^^;;

 

술은 저는 빅웨이브 골든에일 함께간 친구는 블루문 벨지안 화이트.... ㅎㅎ 요즘 계속 수제맥주 마시러 다닙니다. ㅎㅎ

 

 

 

 

안주를 위해 메뉴판을 살펴보았습니다. 저렴한 안주가 많아서 동래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기에 좋을 거 같습니다.

 

 

 

 

 

 

 

 

 

저희는 할로윈 이벤트를 하고 있는 문어볼과 감튀치즈그라탕을 시켰습니다.

문어볼은 생각보다 양이 아주 많이 작았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뭐 문어가 좀 비싼걸 감안하면 그럴 수 있지만... 메뉴판 사진을 잘 찍었다고 생각됩니다. 포크랑 같이 비교하기 위해 사진을 찍었는데, 하나도 먹지 않았지만 양이 참 작죠??  맛은 그런대로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감튀치즈그라탕은 다 좋은데 안에 들어있는 치킨에서 약간 누린내라고 하나요... 냄새가 나는거 같았습니다. 함께간 친구도 그렇게 말하네요... 하지만 이만한 가격에 이정도 나오기도 쉽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안주가 저렴해서 인지 손님들은 꽤 있었고요, 동래에서 간단하게 한잔 할 수 있는 곳으로 "백스 비어" 괜찮은 거 같습니다. 혹 담에 재방문 하게 되면 다른 안주도 먹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