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Life

수영 맛집 "홍순덕 전포 양곱창" 본문

맛집

수영 맛집 "홍순덕 전포 양곱창"

r.e.d. 2018. 11. 9. 19:07

오늘 소개할 맛집은 "홍순덕 전포 양곱창" 입니다.

 

수영 양곱창 맛집 "홍순덕 전포 양곱창"

 

 어머니가 양곱창을 좋아하셔서 한 번씩 가는 "홍순덕 전포 양곱창" , 망미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약간은 주택가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개인 자가 차량을 이용하실 경우 가게 앞에 주차장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수영 양곱창 맛집 홍순덕 전포 양곱창 가게는 가정집을 개조한 형태로 약 1젼 정도 전에 약간의 인테리어 공사를 하여 내부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일단 특순양 양념 2인분, 양곱창 양념 1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먼저 밑반찬이 나오고 양념된 고기가 나옵니다. 가격은 약간 비싼거 같지만 그만큼 양도 많은거 같아요.

 

 

 

 

일하는 아주머니가 고기도 놓아주시네요. 마늘도 통마늘로 주는데 살살 돌려가며 맛있게 구워서 먹으면 은근히 맛있답니다. 고기도 타지 않게 잘 뒤집어 가며 구웠습니다.

 

 

 

수영 양곱창 맛집 홍순덕 전포 양곱창 양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네요. 양념이 된거라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같이 나온 겉절이와 같이 먹어도 맛있네요. ㅎㅎ

 

 

 

양념을 시켰지만 특제 소스가 따로 나오는데요, 여기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네요. 정말 맛있겠죠??

 

 

저희는 고기를 먹고 된장, 밥과 잔치 국수도 시켰는데요, 국수도 시원하게 맛있었습니다. ㅎㅎ

 

 

밥이랑 국수까지 먹고나니 정말 배부르네요, 양곱창 좋아하시면 한번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수영 양곱창 맛집 홍순덕 전포 양곱창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