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Life

연산동 맥주집 더크로네 수제맥주 전문점 본문

맛집

연산동 맥주집 더크로네 수제맥주 전문점

r.e.d. 2018. 9. 19. 18:47

정말 괜찮은 연산동 맥주집 한군데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더크로네 연산동 수제맥주 전문점

 

연산동 맥주집 이런곳이 있었나? 연산동 맥주집은 거의 다 가본든 한데...

연산동 10번 출구에서 연일 시장 방면으로 5분정도 걸어오시면 강약국 맞은편 휴대폰 할인마트2층이에요.

 

 

 

 

연산동에 사는 친구가 있어 자주 연산동에서 술을 마시는데,

이날이후로 2차 맥주집은 더크로네에서 수제맥주를 마시기로 했어요.

 

 

가게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여친이랑 데이트 하기 딱 좋을거 같아요.

 

 

 

1차로 배가 부른 상태였지만 더크로네 사장님 추천으로

페퍼로니 피자와 바이젠, IPA, 다크에일 한잔씩 주문

 

 

 

사장님 말씀대로 피자가 정말 맛있었어요.

수제도우에 100% 자연산 모차렐라 치즈라네요.

더크로네 수제맥주와 피자는 정말 환상 궁합인거 같아요.

 

 

 

친구가 피자를 한입 물었는데 치즈가 끊어지지 않네요. 

연산동 수제맥주 더크로네 피자 정말 강추합니다.

 

 

그리고 늦게 온 친구를 위해 시킨 코코넛 쉬림프...

와 이건 정말 수제맥주가 그냥 넘어가네요...

향긋한 코코넛 향에 오동통한 새우가 맥주 안주로 그만이네요.

 

이외에도 다른 안주도 먹어보고 싶지만 배가 넘 불러서 담에 한번 더 오기로 했어요.

 

 

연산동에서 수제맥주 마시고 싶다면 연산동 맥주집 더크로네 추천합니다.

분위기랑 수제맥주 맛이 정말 좋네요.

 

 

친절하신 사장님의 서비스까지!!

사장님 감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