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Life

연산동 분위기 좋은 술집, 연산동 맥주집 더크로네, 코코넛쉬림프 맛집 본문

맛집

연산동 분위기 좋은 술집, 연산동 맥주집 더크로네, 코코넛쉬림프 맛집

r.e.d. 2018. 12. 7. 17:00

연산동 분위기 좋은 술집, 맥주집 더크로네, 코코넛쉬림프 맛집

 

 

 

연산동 분위기 좋은 술집 더크로네는 연산동 지하철 10번 출구에서 쭉 직진해서 걸어가면 휴대폰 가게 2층에 있어요. 1층에 큰 휴대폰 가게가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연산동 분위기 좋은 술질 더크로네는 정말 분위기가 좋네요. 달달한 음악이 어디에서 들리는지 귀 기울여봤는데, 홀 중앙의 스피커에서 나네요. 탐납니다.

 

 

친구가 코코넛쉬림프 맛집이라고 주문하려는데 더크로네 사장님도 적극 추천하시네요. 우리는 필스너 한잔, 갈메기 브루잉의 캠파이어 엠버 한잔, 코코넛쉬림프를 주문했어요. 사실 저는 이곳에 한번 왔었답니다. 잘 알죠~~

 

탱글탱글한 새우에 코코넛이 가득~ 너무 고소하고 맥주안주로 딱이네요. 코코넛쉬림프 맛집 인정!!

아웃백 코코넛쉬림프 보다 새우도 훨씬 크고 맛있는거 같아요. 향긋한 코코넛 향이 일품~~

게다가 감자튀김과 나쵸칩스까지, 코코넛쉬림프 맛도 있지만 정말 푸짐하네요.

가성비 갑 맥주안주 인거 같아요.

 

 

단숨에 비어버린 맥주잔 ㅠㅠ

연산동 분위기 좋은 술집 더크로네. 코코넛쉬림프 맛집! 인정합니다. 연산동 맥주집 찾으시면 더크로네가 딱인거 같아요.

 

코코넛쉬림프 넘 맛있어서 다른 안주도 사장님께 추천 부탁드렸더니 피자 추천 하시네요. 페퍼로니피자, 고르곤졸라피자 두 종류가 있어요. 더크로네는 연산동 피자 맛집 이라고 하네요.

연산동 분위기 좋은 술집 더크로네 에서 피자를 먹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연산동 분위기 좋은 술집 더크로네 정말 분위기가 다른 곳과 비교 불가네요. 아마도 연산동에서 이 곳 만큼 분위기 좋은 술집은 찾기 힘들거 같아요. 연산동 맥주집 더크로네 분위기도 갑입니다. ㅎㅎ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와서 그런지 크리스마스트리와 크리스마스장식이 여기저기 많이 보입니다. 이쁜 장식이 많아요.

 

 

앗! 카카오 프렌즈, 메리프렌즈 눈사람라이언 인형도 있네요. ㅎㅎ라이언 인형 넘 귀여워요.

 

 

가게 한쪽 벽면엔 빔으로 영화 상영까지 하네요.

 

가게가 이뻐서 연인들끼리 데이하기 좋은 곳 같아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데이트하기 좋은 곳 연산동 맥주집 더크로네 에서 보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아~ 이번 크리스마스엔 저나 여러분들께 조금 더 행복한 일들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이상으로 연산동 분위기 좋은 술집, 데이트하기 좋은 곳 연산동 수제맥주 전문점 더크로네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