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Life

동래 맥주집 쓰리몽키즈 본문

맛집

동래 맥주집 쓰리몽키즈

r.e.d. 2018. 11. 12. 23:47

동래 맥주집 쓰리몽키즈

 

요즘 수제맥주가 좋아 자주 마시곤 합니다. 오늘 소개할 가게는 "쓰리몽키즈"라는 수제 맥주집입니다.

간만에 동래에서 술을 마시기로 하여 수제맥주집을 찾던 중 발견한 가게입니다.

 

동래역 2번 출구에서 번화가 쭉 내려오다 좌측으로 돌아오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입구에 멋진 인형이 있어서 바로 찾을 수 있을 겁니다.

 

 

가게가 2층과 3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저와 친구는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우선 레드몽키, 화이트 몽키 한잔 씩 주문했습니다. 간단하게 맥주와 함께 할 수 있는 안주도 시키고 싶었으나, 제 개인적으로는 마땅한 안주가 없어서 패스 했습니다. 대신 팝콘이 나오니 간단히 먹을땐 팝콘과 함께 마시는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아직 수제 맥주를 많이 마셔 보진 않았지만 동래 맥주집 쓰리몽키즈 맥주 맛은 괜찮은거 같았습니다.

 

 

 

가게를 둘러보니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게임기와 체스판 등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3층으로 올라가보니 2층 보다 분위기가 더 좋은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인지 3층에 사람이 더 많았습니다. 

 

 

다트도 있네요. 한번 해 보고 싶었지만 담에 하기로 하고.... 패스

 

 

 

사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한잔 하고 싶어 블로그에서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기대했던 것 처럼 분위기가 그렇게 좋은 줄은 모르겠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주가 별로 보이지 않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사진은 제법 분위기 있게 나온거 같지만 약간 올드한 느낌... 옛날 호프집... )  물론 제 소견입니다. 하지만 마셔본 2종의 맥주 맛은 괜찮은 거 같았습니다. 

 

동래 역 주변에서 수제맥주 가볍게 한잔 하실 계획이면 동래 맥주집 쓰리몽키즈 한번 방문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